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 이음카드 캐시백 사용처 한도 가맹점 주유소

by Bigmoney 2022. 7. 4.

인천 이음 카드 캐시백 한도와 사용처가 변경되면서 인천 이음 카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인천 어디에서든 사용할 수 있었던 이음 카드의 사용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인천 이음 카드 발급 신청 방법과 캐시백, 사용처, 가맹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천 이음 카드란?

 

 

인천-이음카드-캐시백-사용처-한도-가맹점-주유소
인천 이음카드 캐시백 사용처 한도 가맹점 주유소

 

인천 이음 카드란 인천 내에서는 대형마트를 제외하고는 자유롭게 어디서든 쓸 수 있는 카드였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최초로 운영하는 전자상품권 형태인 인천 이음 카드는 모바일 앱과 선불카드가 합쳐진 형태입니다. 백화점이나 대형마트를 제외하고는 인천에서 사용하면 바로 5% 캐시백이 되고 연말정산 소득공제가 30%까지 되는 효율적인 카드입니다.

 

인천 시민들이 많이 사용하는 인천 이음 카드가 2022년 7월 1일부터 몇 가지 항목들이 변경되었습니다. 인천 이음 카드 캐시백 퍼센트와 월 결제액 한도가 변경되었으며 사용처도 변경되었습니다.

 

 

 

인천 이음 카드 캐시백 한도 변경

  • 기존: 월 결제액 50만 원 이하 → 캐시백 10%
  • 변경: 월 결제액 30만 원 이하 → 캐시백 5%

인천 이음카드 캐시백 한도가 변경되었습니다. 기존에는 월 결제액이 50만 원 이하인 경우 캐시백 적립이 10%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부터는 월 결제액이 30만 원 이하로 변경되었으며 캐시백 한도도 5%로 변경되었습니다. 2022년 7월 1일부터 캐시백 한도 변경이 적용됩니다. 월 결제액 한도는 카드마다 적용되는 게 아니라 계정마다 적용됩니다. 즉 한 명이 카드를 여러 개 들고 있다고 해도 카드의 합산 금액을 월 결제액 한도로 계산합니다.

 

 

 

인천 이음 카드 사용처 가맹점 변경

 

 

  • 기존: 일부 대형마트 제외한 인천 전 지역에서 모두 사용 가능
  • 변경: 인천에 사업자 등록을 한 가맹점에서만 사용 가능

인천 이음 카드 사용처는 인천에 위치한 가맹점이라면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택시, 백화점, 대형마트를 제외하고는 모두 사용할 수 있었던 인천 이음 카드의 사용처가 변경되었습니다. 바로 인천에서 사업자 등록을 한 가맹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변경된 이유는 지역 사랑 상품권 이용 활성화 법률이 개정되었기 때문입니다.

 

 

 

인천 이음 카드 사용처 가맹점 찾기 방법

 

 

인천-이음카드-사용처-가맹점-앱-어플-다운
인천 이음카드 앱 어플 다운 받기

  1. 인천 이음카드 어플 접속
  2. 인천 이음 가맹점 찾기 클릭 또는 혜택+ 클릭
  3. 결제 매장 지역 검색
  4. 업체명 직접 검색

인천 이음카드 사용처 가맹점을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이음카드 어플에 접속하셔서 밑으로 내리면 인천 이음 가맹점 찾기 배너가 보입니다. 배너가 보이지 않는 경우에는 혜택+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찾는 지역을 선택하시거나 업체명을 직접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인천 이음 카드 주유소

인천 이음 카드는 주유소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인천에 사업자 등록을 한 주유소는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인천 이음 카드 어플에서 가맹점 찾기에서 주유소를 검색하시면 가까운 주유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